을 사용한 Pixel Enloy를 발표했습니다. Google은 오늘 Fitbit에서 일부 기술을 빌려 Paywall 뒤에있는 웨어러블 인 최초의 Pixel Watch를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여분의 돈을 쓰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충분할 수 있습니다.

5 월에 Google I/O에서 원래 미리보기를받은 새로운 픽셀 워치에는 12.3mm 두께의 케이스가있는 41mm 원형 디자인이 있습니다. 항상 온 디스플레이는 케이스의 가장자리까지 끝나지 않으며, 우리가 좋아했던 것보다 더 큰 베젤을 남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두운 즐거움 얼굴은 아마도 베젤이 실제보다 작게 보일 것입니다.

케이스 자체는 재활용 스테인레스 스틸로 만들어졌으며 세 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무광택 검은 색, 세련된은 및 세련된 금. 예를 들어 다소 매력적이고 Apple Watch와 매우 다르게 보입니다.

센서 측면에서, 정상적인 혈액 산소와 ECG 기능이 존재하고 정확한 반면, Google은 심박수 추적이 엄청나게 정확하며 Fitbit Tech를 기반으로한다고 말합니다. Fitbit에 대해 말하면 Fitbit Premium이 필요한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Google은 사람들이 “일일 준비 점수와 같은 기능에 더 깊은 통찰력을 얻고 액세스 할 수 있으므로 운동에서 모든 것을 끝내거나 휴식을 취할 때를 알 수 있습니다.” The Lovely의 구매자는 또한“1,000 개 이상의 운동과 400 개의 마음 챙김 세션”의 혜택을 누릴 것입니다.

새로운 픽셀 즐거움은 WiFi 모델의 경우 $ 349부터 시작하지만 LTE 버전은 셀룰러 계획이 필요하지만 399 달러입니다. 오늘부터 Pizel을 선주문 할 수 있으며 10 월 13 일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체크 아웃을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 : iOS 16.1 베타 4 공개 출시가 가까워지면서 출시되었습니다.

나쁜 iOS 16 배터리 수명 배수 배수구 [가이드] 수정 방법

iPhone 및 iPad 상태 업데이트에서 탈옥 iOS 16.0.2

iOS 16 호환 및 지원되는 iPhone, iPad, iPod Touch 장치

iOS 16 숨겨진 기능 : 100+ 변경 사항 Apple은 우리에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다운로드 : iOS 16.0.2 OTA 프로필 파일, IPSW 링크 출시

iOS 16 최종 IPSW 링크를 다운로드하고 iPhone 13, Pro, 12, Pro, 11, Pro, XS Max, X, XR, 8, Plus [Tutorial]에 설치하십시오.

Twitter 또는 Instagram에서 우리를 팔로우하고 Facebook 페이지를 좋아하여 Microsoft, Google, Apple 및 웹의 모든 현재에 대한 업데이트를 계속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