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이 새 Mac을 재 설계된 섀시와 새로운 M1X 프로세서 내부에 새로운 Mac을 출시 할 것입니다.

새로운 첫 페이지 기술 비디오에서 Prosser는 자신이 들었던 정보를 바탕으로 렌즈를 선보였으며 다음 Mac Small이 상당히 축소 될 것 같습니다.

공유 된 이미지를 기반으로, 새로운 Mac Small은 현재 MAC 작은 전체의 두께의 절반 정도가되어 은색 또는 흰색으로 전환됩니다. 상단은 더 이상 금속이 아니며, 어제 Mac Minis와 비슷한 플렉시 글라스 마감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그것은 우리를 기억할만큼 나이가 많은 사람들과 잘 어울릴 것입니다.

그러나 향수보다 플렉시 글래스에는 훨씬 더 많은 것이있을 수 있습니다. Prosser는 또한 Apple이 새로운 Mac을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한다는 아이디어로 놀고 있다고 제안했지만, 확인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Prosser의 보고서에 따르면 불행히도 SD 카드 리더의 신호를 기대하지는 않지만이 새로운 Mac Mini의 뒷면에 많은 포트를 기대할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이 장치에 전원을 공급하는 것으로 생각되는 M1X 칩은 초고속이 될 것이며 Apple이 발표 될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WWDC가 모퉁이를 돌면 Apple이 우리에게 어떤 놀라움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지만 그것이 일어날 때의 표시는 없습니다.

체크 아웃을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 : iOS 14.6 최종 IPSW 링크, OTA 프로필 파일과 iPados 14.6 출시

Jailbreak iOS 14.5.1 CheckRa1n을 사용하여 How-to [Guide]

iOS 14.6 및 iPados 14.6을 다운 그레이드하는 방법 [가이드]

나쁜 iOS 14 배터리 수명 배수구를 고정하는 방법 [가이드]

공장 유선 애플 카 플레이를 자동차의 무선 애플 카 플레이로 쉽게 변환하십시오.

템퍼 된 유리가있는 iPhone 12 / Pro Screen Protector : 여기에 가장 좋은 것이 있습니다.

슬림, 지갑, 초박형 디자인이있는 최고의 iPhone 12, 12 Pro 케이스? 다음은 우리의 최고 선택 [목록]입니다.

최고의 iPhone 12 작은 스크린 보호기 : 확인할 가치가있는 목록이 있습니다.

최고의 iPhone 12 Pro Max Screen Protector : 확인할 가치가있는 목록이 있습니다.

Apple View ECG App Hack : Series 5 & 4에서 탈옥없이 지원되지 않은 국가에서 미국 밖에서 활성화

Twitter 또는 Instagram에서 우리를 팔로우 할 수 있으며 Facebook 페이지를 좋아하여 Microsoft, Google, Apple 및 웹에서 가장 최근에 업데이트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