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싸게 저렴한 곳으로 바이오 킹에 들어가기를 원한다면 꽤 간단합니다. 조금씩 읽고, 브레드 보드와 일부 부품을 구입하고, 마을에 가십시오. 그러나 취미로서 분자 생물학에 들어가는 것은 몇 가지 문제를 제공합니다. 지식은 모두 거기에 있지만, 사실이지만 장비를 찾는 것이 문제가 될 수 있으며, 밖에있는 것은 악영향 적으로 비싸기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수많은 바이오 가커 가이 DIY 젤 전기 영동 장비와 같이 자신의 장비를 만드는 것입니다. 전기 영동은 전기장을 사용하여 DNA 또는 단백질과 같은 거대 분자를 정렬합니다. DNA의 경우 아가 로스 겔 슬래브가 완충액 서비스에 담그고 탱크를 통한 전류가 겔을 통해 DNA를 이동시킵니다. DNA 단편이 짧을수록 겔에서 모공을 흔들 수 있고 더 빨리 젤 아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ABIZAR] DIY GEL RIC의 첫 번째 시도는 플라스틱 절단 및 용제 용접을 많이 포함하므로 오래된 부품 캐비닛에서 비트 플라스틱 서랍을 사용하여 공정을 단순화했습니다. 맞춤형 ATX 전원 공급 장치의 전극을위한 니크롬 및 백금 전선을 사용하면 별도의 금형으로 캐스트되는 젤의 최고의 크기와 모양입니다. 아래의 비디오는 전체 빌드를 보여줍니다. [Abizar]는 조리법이나 기술에 대해 많은 세부 사항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온라인으로 많은 비디오가 있습니다.

실험실을 덱을 갑판 킬로우 할 수있는 더 많은 장치가 필요합니까? 우리는 당신이 거기에 덮여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