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해커 패스는 창조 도전을 위해 RedBull에서 선물을 받았습니다. 해커 공간 팀은 ‘LED가있는 것’을 창조하고 워크샵에서 느슨하게하여 NYC 여행을 시작하고 놀라운 물건을 만드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물론 RedBull은 모든 팀을 큰 사과로 가져올 수 없었고 몇 가지 특별한 프로젝트가 집 해커 공간의 길가에 남아있었습니다.

그러한 프로젝트 중 하나는 Tymkrs의 팀 토끼 구멍과 홈베이스의 Wall-O-Tron이었습니다. 일반적인 암벽 등반 벽을 월 우개 (Walluweeper)라는 게임으로 전환시키는 LED가 포함 된 실질적 인 벽이 있지만 ‘핫 록 (Hot Rock)’이나 게임이 끝나지 마십시오.

손을 잡고있는 LED가 300 개가 넘는 LINUX PC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벽 위에있는 표지판은 Redbull의 Turbull Encabulator에 의해 제어되며 거대한 ‘Wall-O-Tron’문자는 내부에 내장 된 5 미터의 RGB LED가 5 미터 인 폼의 상당 부분입니다.

훨씬 더 많은 게임으로 향후 업그레이드 될 가능성이있는 훌륭한 프로젝트. 암벽 등반 운동장에 가장 적합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