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에 여행을 던졌던 스냅 샷이 무엇을했는지 궁금해 보일 것입니다. BF-3 Flanger는 어떻습니까? [Robert FOSS]는 아날로그 페달 랙에 투자하지 않고 오디오 파일이있는 것처럼 이미지를 처리 ​​할 수 ​​있도록 이미지를 처리하는이 멋진 작은 스크립트 (GitHub)를 썼습니다. 오디오 / 비주얼 DSP 직감을 테스트하고 효과를 보지 않고 이미지의 이름을 지정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Linux 명령 줄 유틸리티를 알고있는 경우 실제로는별로 없음이 아닙니다. 스크립트의 맨 아래로 스크롤하여 수행 된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FFMPEG는 오디오 처리를 위해 RGB보다 훨씬 잘 작동하는 이미지를 YUV 형식으로 변환 한 다음 SOX가 오디오 효과를 추가합니다. ffmpeg를 통한 또 다른 여행은 이미지 또는 비디오로 돌아갑니다.

OK, 컴퓨터 내부에 오디오 효과를 적용하기 때문에 부정 행위가 있지만 실제로 오디오를 꺼내서 그 먼지가 많은 작은 돌을 통해 실행하지 못하게하는 것은 없습니다. 물론 컴퓨터 밖에서 오디오가있는 경우 세계는 굴입니다. 비디오 아티스트가 수프 업 오디오 신디사이저를 사용하여 작성한 영광스러운 70 년대를 재현하십시오. Sandin Image 프로세서 또는 조치중인 지침을 보지 못했다면, 당신은 당신에게 어떤 당신을 위해 youtubing을 가지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