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an1453]이 도구 상자 덕분에 외부 사용을 위해 지어진이 도구 상자 덕분에 여름의 나머지 부분에 직면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재미있는 일자리에서 노력할 때 항상 곡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다시 유약을 필요로하는 창문이 있고, 우리가 침묵 속에서 그렇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정말로 듣지 못하면 그 요점은 무엇입니까? 가장 높은 볼륨 [Danman1453]은 그가 시도한 소비자 옵션에서 벗어나서이 프로젝트로 이끌었던 소비자 옵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가 붐 박스를 완성하기 위해 구입 한 유일한 것은 흑인 스프레이 페인트였습니다. 그는 이미 인클로저, 헤드 유닛 및 오래된 자동차의 큰 스피커를위한 오래된 도구 상자를 가지고 있으며 작은 스피커는 컴퓨터 스피커 세트에서 나왔습니다. 이들은 도구 상자의 뚜껑에있는 구획에 영리하게 장착되어 뚜껑이 열리면 올바르게 지향되도록 지적합니다. 페이스 플레이트는 오래된 선적 깔판을 목재로 사용하여 재활용했습니다.

그는 약간의 권장 사항을 원합니다. 그가 CD를 연주하면베이스가 정말로 부딪 히게되면 헤드 단위가 건너 뛰는 경향이 있습니다. 어떤 개인이 휴대용 인클로저에서 안전하고 소리를 지키면서 스피커에서 그것을 고립시키는 쉬운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