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생산하는 방법 이전 자습서에서 자신의 온라인 벽지 응용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에는 Customization-Land로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간단한 단계별 가이드를 사용하여 자신의 Android 위젯을 생산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보여 드리겠습니다.

온라인 벽지 앱과 마찬가지로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도구가 있습니다. 아래는 자신의 안드로이드 위젯을 생산할 때 두 가지 최선의 옵션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정확히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므로 각각의 항목과 다른 항목을 생산하려고했습니다.

시계뿐만 아니라 내가 만든 음악 플레이어는 장치의 일반적인 스타일로 매끄럽게 모양을 유지합니다. 당신이 똑같이 할 필요는 없습니다.

1. 동물원 위젯

Zooper는 시계, 날씨 및 배터리 위젯 개발에 중점을 둔 무료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애플리케이션을 설정 한 후에는 주퍼 위젯을 추가하기 위해 집 화면을 누르고 눌러 탭하십시오 (나중에 크기를 조정할 수 있음). 앱을 준수하는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먼저 화면에 위젯을 추가하고 원하는대로 개인화해야합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벽지를 변경하여 색 구성표를 기반으로 시계를 생성했습니다. 추가 된 위젯을 탭하고 시계 (또는 날씨/배터리) 위젯의 스타일을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화면이 제공되어 위젯에있는 모든 객체를 요약합니다.

각각을 개별적으로 개인화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예를 들어 진정으로 독특한 시계를 생산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바로 여기에 Zooper 위젯을 사용하여 만든 것이 있습니다.

예, 그렇게 간단했습니다. 더 정확하게 말하면, 나는 시계를 추가하고 벽지의 색상과 일치하도록 색상을 변경했습니다. Photoshop을 사용하여 색상의 HTML 코드를 발견했습니다. Photoshop이 제공되지 않으면 아래 사이트를 사용하여 사진의 HTML 코드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2. 버즈 위젯

Buzz는 하나 더 무료이며 멋진 응용 프로그램으로, Zooper와 정확히 동일한 방법으로 작업합니다. 그러나 Buzz를 사용하면 음악 플레이어 위젯을 추가하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제가이 앱으로 할 수있는 일뿐만 아니라 실제로 음악 플레이어 위젯을 처음부터 제작합니다.

이전과 동일한 단계를 따라 집 화면에 버즈 위젯을 추가하고 탭하십시오. (배트맨 테마 음악 플레이어를 제작하기 위해 더 많은 경우 벽지를 변경했습니다). 그런 다음 “새 위젯 추가”를 탭하고 사용자 정의 위젯에 포함하려는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그림과 텍스트 객체뿐만 아니라 3 개의 타원형 모양, 재생 버튼, 미리 및 뒤로 버튼을 사용했습니다.

크기를 조정하고 스타일을 수정하고 객체의 색상을 수정하고 갈 수 있습니다. 아래는 내 집 화면의 사진뿐만 아니라 이전과 전입니다. 음악 플레이어가 얼마나 통합되어 있는지 정확하게 주목하십시오.

똑같은 일을하는 훨씬 더 많은 무료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 모두는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따라서 Android 기기를 개인화하려고 할 때이 자습서를 염두에 두십시오. 재미있어.

이 튜토리얼이 당신을 도와 주었습니까? 이미 자신의 위젯을 생산 했습니까? 내가 만든 사람들이 마음에 드십니까? 아래의 의견, 우려 사항을 묻고 귀하의 의견을 제공하십시오.

다음 읽기 : 위젯 스크린 세이버를 사용하여 Android Screensaver에 위젯 추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