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은 공식적으로 TVOS 14.6, WatchOS 7.5의 최종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하드웨어.

Apple TV, Apple Watch, Homepod 또는 HomePod Mini의 소지품에있는 경우이 최신 릴리스를 기록 할 수 있습니다.

TVOS 14.6 :이 릴리스를 통해 Apple은 호환 Apple TV 하드웨어에 대한 상당히 사소한 업데이트를 출시하는 패턴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설치되면 TVOS 14.6은 주요 외부 대면 수정 또는 새로운 기능 추가 유형을 소개하지 않습니다. 대신, 버그를 제거하고 Apple TV 경험을 훨씬 더 즐겁게 만들기위한 개선 사항과 저장된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WatchOS 7.5 : iPados 14.6뿐만 아니라 iOS와 조화롭게 작업하기 위해 Apple은 즉각적인 효과로 WatchOS 7.5를 도입했습니다. Apple의 다른 하드웨어 플랫폼에 대한 다른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릴리스와 마찬가지로 WatchOS 7.5는 모든 유형의 가시적 외부 대면 수정 또는 기능 추가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대신 버그 수정과 일반적인 개선에 중점을 둡니다. 일부 개인은 Apple Watch를 사용하여 iPhone 잠금 해제에 문제가 발생 했으므로이 업데이트는 그 수정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HomePod 14.6 : 다시, TVOS 14.6과 같이 HomePod 펌웨어 14.6은 버그 수정보다 더 많은 것을 소개 할뿐만 아니라 모든 호환 홈 포드 하드웨어에 대한 일반적인 개선 사항을 소개합니다. 특히, HomePod 14.6의 출시는 Apple Music에 등장하도록 설정된 무손실 오디오를 지원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그렇듯이 위에서 언급 한 펌웨어의 모든 버전은 즉각적인 효과가있는 적절한 호환 가제트로 설정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의 무결성에 대해 우려하는 경우 모든 유형의 적절한 백업을 수행하십시오. 그러나 모든 정직에서, 제공된 업데이트의 성격과 규모를 제공하면 전혀 문제가 없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검사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 : iOS 14.6 최종 IPSW 링크, OTA 프로필 데이터와 함께 iPados 14.6 출시

Jailbreak iOS 14.5.1 CheckRa1n 사용 방법 [가이드]

iOS 14.5.1뿐만 아니라 iPados 14.5.1을 다운 그레이드하는 방법 [튜토리얼]

가난한 iOS 14 배터리 수명 배수구 수리 방법 [가이드]

공장 유선 애플 카 플레이를 자동차와 트럭의 무선 애플 카 플레이로 쉽게 변환하십시오.

템퍼 된 유리가있는 iPhone 12 / Pro Screen Protector : 바로 여기 최고의 것입니다.

슬림, 지갑, 울트라 얇은 디자인이있는 최고의 iPhone 12, 12 Pro 상황? 바로 여기에 우리의 최고 선택 [목록]이 있습니다.

최고의 iPhone 12 작은 스크린 프로텍터 : 확인할 가치가있는 목록이 있습니다.

최고의 iPhone 12 Pro Max Screen Protector : 바로 여기에서 확인할 가치가있는 목록이 있습니다.

Apple View ECG App Hack : Series 5 & 4에서 탈옥없이 Unsepported Country에서 미국 외부 허용

Twitter 또는 Instagram에서 당사를 준수 할 수 있으며 Facebook 페이지를 좋아하여 Microsoft, Google, Apple 및 웹에서 가장 최근의 업데이트를 계속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