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대한 펄스는 공예 프로젝트로 사용자 정의 된 중고품 저장된 커피 테이블이 아닙니다. [Dandujmich] 프레임 목재, 병 뚜껑, 플라스틱 수지뿐만 아니라 블링 용 전자 장치를 활용하는 그레인트로 개발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프로젝트를 위해 손에 충분한 모자를 가졌는지 확인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정확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활용되었는지 정확히 어떻게 활용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러나 갤러리 설명은 우리에게 디자인에 들어간 약 1700 명을 알려줍니다! 거기에서 그는 2x4s뿐만 아니라 건설을 시작했습니다. 테이블 다리는 다리를 끝 크로스 조각으로 묶어 개발 한 두 개의 끝 어셈블리로 시작되었습니다. 거기에서 그는 측면 레일에서 토끼를 자르고 내부에서 다리 어셈블리에 그들을 망쳐 놓았습니다.

탁상은 캡을 표면 아래에 유지하기에 깊은 깊은 영향을 갖는 프레임을 포함합니다. 약 10 시간 동안 슈퍼 캡슐을 섞어서 그가 혼합 한뿐만 아니라 수지 2 갤런의 수지를 붓고 유리 같은 마무리로 나타납니다. 최종 터치는 실내에서 음악을 재생할 수있는 두 줄의 임베디드 LED를 펄스하는 몇 가지 사용자 정의 하드웨어입니다. 휴식 후 비디오는 환상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에게 가벼운 장비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히 어떤 개념을 제공합니다.

[reddit via Via Reddi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