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A4IOS 2.1 iOS 11 IPA를 iPh 또는 iPad에서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 이것이 작동하려면 탈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와 같은 iOS 장치 소유자입니까? 가장 최근의 최첨단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재생하는 것보다 더 큰 것을 좋아합니까? 어떤 경우에는 레거시 게임 플랫폼에서 구식 게임에 의해 불러 오는 영혼과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가? 글쎄, 해당 장치에서 iOS 11을 실행하고 닌텐도의 Game Yound Boy Advance를 좋아한다면, IOS 11 장치에서 뛰어난 GBA4IOS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데 필요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Apple은 최근 Scenekit 및 Metal 2와 같은 고도로 세련되고 일반적으로 이용 가능한 게임 프레임 워크를 소개하면서 게임 개발자와 게임 플레이어 모두를 기쁘게했습니다. 이 게임은 Apple의 프레임 워크를 활용하여 시장에 관한 새로운 강력한 하드웨어를 최대한 활용하지만 실제로 장치 소유자가 게임에서 원하는 모든 것입니까? 더 많은 힘. 훨씬 더 많은 개선. 그리고 더 나은 영상? 우리는 게임의 관점에서 어제 시대를 갈망하는 거대하고 성장하고 열정적 인 게이머 커뮤니티가 있다는 내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훨씬 간단하고 효과적이며 중독성 게임.

이것이 바로 GBA4IOS와 같은 플랫폼과 앱이 당신을 얻는 것입니다. Apple의 iPhone 및 iPad와 같은 최신 하드웨어를 가져 와서 해당 장치에서 환상적인 게임 경험을 모방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설치하면 Final Fantasy V, Supreme Mortal Kombat, Smashing Drive 및 Tomb Raider : Legend와 같은 환상적인 타이틀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해당 타이틀의 ROM을 획득해야하지만 프로세스의 첫 번째 부분은 실제로 iOS 11 장치에 GBA4IOS 앱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GBA4ios가 제공하는 기능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무선 연결 지원 (현재는 불안정)

새로운 GBA 및 GBC 스킨

업데이트 된 아이콘 로고

전체 iPhone 및 iPad 지원

GB & GBC 지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인앱 브라우저

드롭 박스 지원

치트 코드

상태를 저장하십시오

컨트롤러 진동

서스테인 버튼

이벤트 배포

에어 플레이 지원

맞춤형 컨트롤러 스킨

URL 체계 지원

빨리 감기

외부 컨트롤러 지원

iOS 10 장치 또는 이전에 GBA4IOS의 이전 사용자 인 경우 iOS 11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으로 다시 가져 오기 위해 비트를 깎아 내기 때문에 여기에 기회가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우리는 당신을 혼자서 자신을 지키기 위해 내버려 두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해야 할 일을 정확하게 보여줄 단계별 프로세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직접 링크에서 iOS 11 용 GBA4IOS IPA 파일을 여기에서 다운로드 한 다음 이전 안내서를 따르십시오. 여기에서 IPA 파일을 사용하여 Jailbroken 이외의 iOS 11 iPhone 또는 iPad에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게임 어린 소년 발전 게임의 세계를 즐기십시오!

업데이트 : GBA4IOS 2.1.1은 최근 Dropbox Sync 문제를 수정하기 위해 출시되었습니다. 최신 버전의 IPA 파일에 대한 링크 로이 게시물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체크 아웃을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Windows 10 제품 필수 및 활성화 : 찾는 방법 및 작동 방식

Microsoft의 제품 필수 제품없이 Windows 10 Pro ISO 파일 다운로드

Moneysports Kodi Addon은 2017 년에 작동하지 않습니까? 가장 좋은 방법으로 설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iPhone 또는 iPad에서 NDS4IOS iOS 11 IPA 다운로드 [탈옥 필요 없음]

Twitter에서 우리를 팔로우하고 Google+ 또는 Facebook 페이지를 좋아하여 Microsoft, Google, Apple 및 웹에서 가장 최근에 업데이트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