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털링 엔진은 무거운 증기 엔진을 경쟁하기 위해 1816 년에 Robert Stirling Robert Stirling의 Robert Stirling으로 만든 진정한 훌륭한 기계입니다. 이제는 가장 효과적인 엔진 중 하나입니다. 건물 하나는 매우 기쁜 경험이지만, 특정 수준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러나 [Attila Blade] 자유 피스톤 타입 스털링 엔진의 버전은 몇 분 안에 개발하기 쉽습니다.

엔진을 개발하려면 테스트 튜브, 스틸 울, 라텍스 장갑, 일부 와이어뿐만 아니라 o 사운드 만 요구합니다. 비디오에서 볼 수있는만큼 건물은 간단합니다. 전체 엔진 바위는 마찬가지로 케이블 프레임에 바위를 바꾸어 그물을 볼 수있는 많은 다른 스털링 엔진과 다릅니다. 완전히 무료 피스톤은 스털링을위한 가능한 여러 가지 유형의 구성의 한 가지 유형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일반적으로 소다 캔으로 만들어진 베타 타입이지만 [Attila Blade]의 엔진보다 개발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워집니다.

이것은 당신이 시도하고 싶을 수있는 재미있는 직업 일뿐 만 아니라 열역학 개념을 발견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이 특정 버전을 개발하지 않더라도 주로 가정 항목을 활용하는 수많은 다른 가능성이 있거나 마찬가지로 스털링 엔진 뒤에서 매우 매력적인 역사를 매우 검사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