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요소는 원샷 열 퓨즈입니다. 몸이 지정된 온도 이상으로 상승하면 두 리드가 전도가 중지됩니다. 그들은 장기간의 피해가 발생하기 전에 전력이 과열하는 하드웨어로 절단되는 모터와 같은 응용 프로그램에 도움이됩니다. 그들은 꽤 간단하지만, 우리는 아직도 [Fatkuh ‘s] 비디오 덕분에 내부를 봐주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금속 하우징에는 세라믹 절연체가 늘어서 원뿔 모양의 한쪽 끝이 튀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두 리드뿐만 아니라 약간의 긴장 상태에있는 샘물을 둘러 쌉니다. 연결을 만드는 합금은 낮은 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상황에서는 약 70 ° C가 녹일 수 있습니다. 휴식 후 클립 [FATKUH]는 솔더링 철을 사용하여 융점을지나 주택을 따뜻하게하여 퓨즈를 트립합니다. 그는 세라믹 콘을 균열하여 내부가 무엇인지 보여줍니다.

이 하나와 같은 퓨즈를 활용하는 유일한 문제는 납부하면 새로운 요소로 솔더를 요구할 것입니다. 열을 보호하는 퓨즈를 요구하는 퓨즈를 요구하는 응용 프로그램의 경우 (열이 아닌) 재설정 가능한 폴리 피원은 방법입니다.

[reddit via Via Reddi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