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니다. 멘토 스템을위한 최고의 올인원 기어는 문제를 기술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그러나 일부는 당신이 커밋하기를 원하기 전에 뭔가를 시도하기 위해서는 정면 지출이 뭔가를 시도하는 장벽이 될 수있을뿐만 아니라 협박 할 수 있습니다. [Miranda]는 주변에있는 정크와 함께 엔지니어링 교육을 할 수있는 목표로 다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점은 공학 아이디어로 노력하고 이상적인 자료를 정확하게 할 수있는 것에 관심이있는 것과 관련된 공학 아이디어를 가지고 노는 것입니다.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 해킹!

그녀의 메이커 페어 베이 지역 부스에서의 화면에서 많은 개발이 가능한 전형적인 제품을 개발했습니다. 나는 오히려 젖꼭지 스틱, 접착제, 빨대,뿐만 아니라 일부 문자열에서 만든 촉수를 보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한쪽 끝을 잡아 당기는 것이 꽤 굉장하고 부속물을 굴리는뿐만 아니라 로봇 개념뿐만 아니라 제조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소개를 제공합니다. Lego와 같은 목적을 쌓은 일을 깨닫지 못했을 때 당신이 깨닫지 못했을 때 가장 초기의 힘을 믿으십시오. 당신은 아무것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부스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일련의 전기 반주입니다. 그들은 핑거 보드, 문자열뿐만 아니라 피에조 요소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아닙니다. 작은 라디오 판잣집 앰프 / 스피커 콤보에 링크뿐만 아니라 훨씬 훌륭한 소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Miranda]는 자신의 걱정 시스템을 조작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제공 할 3D 인쇄 된 걱정 보드를 추가했습니다. 이들과 함께 병 뚜껑을 스위블뿐만 아니라 대화 형 촉각 스위치를 제공하는 구형 CD를 활용 한 DJ 혼합 보드가 있습니다.

그녀의 가이드 컬렉션에서 볼 수있는 부하가 있습니다. 그녀는 우리의 해리 포터 테마 지팡이의 프리젠 테이션을 제공했으며, BBS를 쏘는 다른 것뿐만 아니라 물을 쏘는 것을 쏘는 것입니다. 이것들은 젊은이들이 학교에서 벗어나는 가장 좋은 여름의 일을 할 것입니다. 미래에 어떤 시점에서 달리기뿐만 아니라 회원 자격을 얻을 수있는 계획이 있습니다. 그러나 개발의 지시 사항은 항상 무료로 제공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