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피하고 때때로 가려움증을 낼 때조차도 누군가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당신의 가려운 대호사를 올바른 자리로 지휘할 수 있습니다. “중간에 오른쪽 … 아니요, 약간 … 왼쪽 … 아니, 다른 왼쪽! 더 힘들어! 잠깐, 그게 힘들지 않아! ” 왜 자동화 된 정밀도 가이드 긁힘을 빌드 할 수있을 때 지저분한 대인 관계 통신 및 인간 접촉을 모두 괴롭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Vijemiller]는 판지 예산에 알루미늄 압출 맛이 있지만,이 똑똑한 빌드를 벗어납니다. 아이디어는 꽤 간단합니다 : 회전 액션 비즈니스 끝을 V 자 모양의 작업 봉투 내의 어느 지점으로 이동시키는 두 축 플로터입니다. 베이스의 Arduino는 당신이 대부분의 상황에 대한 관심이 필요한 곳에서 정확히 지적하는 것을 지적 할 수있는 스마트 폰 앱과 이야기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위의 링크의 링크에서 온화한 NSFW 사진) 후부 국경 아래 딥). 포인트, 클릭, 달콤한 구호.

아래의 비디오는 실제로 행동을 취하고 [Vijemiller]에서 가짜 플로팅 19 회 녹색, 불필요한 반동적 인 경고,보다 최근에 ker-sploosh 싸우는 거품이 채워진 화장실. 그가 라인을 따라 어딘가에있는 [TVMiller]에서 그의 이름을 바꾸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는 쉽게 흔적을 던질 수는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