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집에서 이것을 시도하지 마십시오. 적어도 적어도 가연성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방식이 밖으로, 우리는 물을 묻고 – 누가 불로 놀고 싶지 않아?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삶에서 어떤 시점에서 약간의 스케이트 보딩을 즐겼다는 것을 저지합니다. [Mikeasaurus]는 2 개의 사랑하는 활동과 결혼하여 화염을 던지는 스케이트 보드를 만들었습니다! 부품 수는 상당히 낮으며 모든 항목을 로컬로 모든 항목을 가져올 수없는 경우 Amazon에서 모든 것을 구입할 수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Mikeasaurus]는 연료가 쏟아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연료 탱크 캡의 두 파이프 중 하나를 구부리는 방법과 같은 몇 가지 유용한 팁을 제공합니다. 또한 그는 어댑터를 사용하여 튜브의 직경을 1/4 “에서 1/8″에서 더 잘 수행하는 연료 흐름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 작은 발 밥솥을 핸드 헬드 리모콘으로 운영하는 추가 전자 장치 및 전선으로 더 복잡하게 만드는 대신에 [MikeSaurus]는 풋이 풋으로 활성화 된 스위치만으로 스케이트 보드에 직접 컨트롤을 구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그의 손을 자유롭게 자유롭게 자유롭게 지켜 보는 모든 구경꾼들에게 속도를줍니다. 또는 더 나은 아직, 소화기를 운반하는 것.

틀림없이, 그것은 불꽃이 너무 멀리 ‘던져지지 않는 비디오에서 나타납니다.

“화염이 활성화 될 때 앞으로 나아가는 한, 당신은 좋은 것입니다!”

이 때문에, 직접 화염을 줄 수 있으므로 원하는 보드를 사용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휴식 후 비디오를 시청할 때이를 볼 수 있습니다.

먼지를 모으고있는 오래된 스케이트 보드를 찾을 시간입니다 …

이것은 당신을 더 위험한 불꽃을 던지는 것에 대한 기분을 쌓았습니까? 어쩌면이 팔은 불꽃 던지기 또는 불꽃을 던지거나 기타를 던지거나 프로그래밍 가능한 불꽃 던지기가 당신의 욕망을 채울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