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무엇인지 이해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그 의미를 이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노동자의 전 세계 이벤트에서 휴식을 취하고, 꽃가루는 어디에서나, 남부의 Hackaday 방문자 반구는 어떻게 든 불쾌감을 느끼며 어딘가에, 누군가는 원격 제어 스노우 송풍기 빌드를 완료하고 있습니다.

이 9 부에서 2 시간의 비디오 시리즈에서 [Dave]는 계획을 덮고 있으며 모든 Chilly 기상 조건 잔디 악기의 가장 탐낼 중 하나의 제작을 다룹니다. 원격 제어 스노우 송풍기입니다. 그냥 생각해보십시오 : 진입로를 타는 것처럼 번들로 묶는 대신 [Dave]는 그의 생활 공간 창에서 편안함에서 차로의 모든 눈을 뗄 수 있습니다. 물론, 그것은 Crocs & Socks 날씨가 아니라는 거대한 제안처럼 거대한 제안처럼 소음이 아닐 수도 있지만, 이것은 7 ~ 8 개월 만에 환상적인 발명품이 될 것입니다.

이 눈 송풍기 로봇은 전동 휠체어에서 찍은 2 개의 모터 주위에 개발되었습니다. 대부분의 Snowblowers는 이미 트랙을 가지고 있으므로이 개발을위한 중요한 견인력은 이미 처리됩니다. 선형 액추에이터는 ‘특종’의 각도를 처리하고, 자전거 톱니, 사슬뿐만 아니라 모터의 똑똑한 동맹이 있으며, 모터의 ‘슈트’가 어떤 종류의 방향으로 지시 될 수 있습니다. 전자 장치는 간단합니다. 정상, 오프 – 선반 RC 송신기뿐만 아니라 수신기는 무선 통신을 처리하는 동안 Arduino가 해당 신호를 취할뿐만 아니라 릴레이뿐만 아니라 모터가 이해할 수있는 무언가로 변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본 훨씬 더 나은 개발 vlog 중 하나입니다. 이 빌드에는 9 개의 부분이 있으며, 우리는 아래의 최종 Wrapup 비디오를 포함 시켰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