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오늘날 당신의 눈을 돌릴 수있는 혁신 제안의 문자 적 ​​Smorgasbord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자신을 위해 구매하는지 또는 좋아하는 사람에 관계없이, 그 관심을 자극 할 것이 있습니다. 즐기다.

다양한 안전 및 보안 카메라를 포함한 제안 중에서 할인 된 스마트 폰용 차량 마운트 외에도.

다음으로 우리는 Blu-ray의 The Hunger Games Films 전체를 $ 20에 컬렉션합니다. 아마도 51 달러 할인 된 PS4 Slim Star Wars Battlefront II 번들을 얻을 수 있습니까? 아니면 PS4의 COD WWII와 Xbox One의 $ 39.99에 대한? 마찬가지로 Iphone X 용 Apple의 빠른 USB-C 충전기도 할인 된 가격으로 있습니다. 그러나 마지막으로는 휴대용 배터리 충전기와 Raspberry Pi 3 키트입니다. 항상 그렇듯이 여기에 언급 된 제안은 제한된 기간 동안 또는 주식이 지속될 때까지 제공됩니다. 따라서 시력에 좁은 옵션의 제품이있는 경우, 만료가 만료되기 전에 빠르게 행동해야합니다. 저축을 기쁘게하십시오!

PlayStation 4 Slim 1TB 콘솔 – Star Wars Battlefront II 번들 ($ 249, 일반적으로 $ 299.99)

소니의 PlayStation은 판매에 관한 한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두드러진 콘솔이며, 이러한 판매는 이와 같은 무적의 제안으로 즐거운 기간을 늘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Slim Console의 1TB 버전, Dualshock 4 컨트롤러 및 Battlefront 시리즈의 환상적인 최신 설치를 받으십시오.

구매 : PlayStation 4 Slim 1TB 콘솔 – 아마존에서 스타 워즈 배틀 프론트 II 번들 : $ 249 | 원래 가격 : $ 300

Call of Duty : Xbox One의 WWII 및 PlayStation 4 ($ 39.99, 일반적으로 $ 59.99)

위의 PlayStation 4를 얻거나 이미 Xbox One이있는 경우, Freshipiendy Pranchise에서 가장 최근의 전화를 소유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것은 지상의 놀라운 부츠로 되돌아갑니다.

구매 : 전화 오브 듀티 : Xbox One의 WWII 및 Amazon의 PlayStation 4 : $ 39.99 | 원래 가격 : $ 60

Aukey USB-C 26,500mAh MacBook, 스위치, 스마트 폰, 훨씬 더 많은 (프로모션 코드의 56 달러, 일반적으로 $ 71.99)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의 중간에서 무거운 개인이 기술 무기고에 이와 같은 것을 가져야한다고 말하는 것이 가장 공평합니다. 즉시 그 가제트를 백업하고 약 26,500mAh의 전력을 가져와 실행하십시오.

무엇보다도 Checkout : Auxmas15에서 프로모션 코드 준수를 사용하여 간단한 $ 56의 충전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구매 : 아마존에서 Aukey USB-C 26,500mAh 파워 뱅크 : $ 56 | 원래 가격 : $ 72

스마트 폰용 iottie 차량 마운트를 선택하십시오 (최대 30% 할인)

스마트 폰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차량 설치뿐만 아니라 상당히 쉬운 차량 설치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가제트가 장착 될 때 무선 충전을 제공하는 훨씬 더 유능한 것을 찾고있을 수 있습니다. 독이 있든이 거래로 30%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구매 : 아마존에서 Iottie 차량 마운트를 선택하십시오 : 최대 30% 할인

The Hunger Games : Blu-ray의 총 4 개의 영화 6-Disc 컬렉션 ($ 19.99, 일반적으로 $ 49.99)

수많은이 프랜차이즈의 열렬한 팬이 되거나이 시리즈의 모든 영화를 아직 잡지 못한이 프랜차이즈의 열렬한 팬이된다면, 이것은 4 개의 영화가 놀라운 Blu-로 제공되는 크리스마스를 폭로 할 수있는 이상적인 기회입니다. 20 달러 미만의 레이 고품질. 그것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가치입니다.

구매 : The Hunger Games : Amazon의 Blu-ray에 총 4 개의 영화 컬렉션 : $ 19.99 | 원래 가격 : $ 50

Raspberry Pi 3 스타터 세트 디자인 B 케이스, 히트 싱크 및 전원 공급 장치 (프로모션 코드가있는 44 달러, 일반적으로 $ 49.99)

이것은 당신의 인생에서 젊은이들을위한 이상적인 애호가 선물로, 하드웨어를 가지고 놀기를 원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이 무엇을 개발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함께 묶을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시작하기 위해 요구하는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체크 아웃시 프로모션 코드를 준수하여 8I2CVT5T를 사용하여 44 달러로 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구매 : Raspberry Pi 3 스타터 세트 디자인 B 케이스, 히트 싱크, 아마존의 전원 공급 장치 : $ 44 | 원래 가격 : $ 50

빠른 충전 iPhone X, iPad Pro, MacBooks를위한 Apple 29W USB-C 전력 어댑터 ($ 39.63, 일반적으로 $ 49.99)

이 충전기는 MacBook 또는 빠르게 충전되는 iPhone X, iPhone 8 또는 iPad Pro 등 Apple과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해 요금을 지정합니다. 10 달러에 할인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구매 : Apple 29W USB-C 전력 어댑터 : $ 39.63 | 원래 가격 : $ 49.99

안전 및 보안 카메라 선택 (최대 47% 할인)

요즘 보안은 필수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집에서 활용하기 위해 다양한 안전 및 보안 카메라에 즉시 비용을 절약 할 수 있다는 것이 환상적입니다. 전체 안전 및 보안 시스템에서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도록 여기에는 충분합니다.

구매 : 아마존에서 안전 및 보안 카메라 선택 : 47%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