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소개되었습니다. 삼성의 새로운 접이식 가제트에는 갤럭시 폴드와 다른 스타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otorola Razr와 매우 유사한 수평 접이식이 있습니다. 그러나 Motorola의 제안과 달리 Galaxy Z Flip은 일부 주력 사양에 포장됩니다. 전개되면 더 작은 발자국을 갖도록 접을 수있는 6.7 인치 OLED 화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삼성은 이번에는 일을 비밀로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끔찍한 일을 해왔다. 이 사업은 Oscars 2020 기간 동안 AD에서 며칠 동안 Galaxy Z 플립을 노출 시켰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몇 주 동안 Galaxy Z 플립 외에 S20 라인업에 대해 사실상 이해했습니다. 삼성의 현재 접이식은 1.1 인치 OLED 커버 디스플레이를 위해 외부 화면을 버렸습니다. 이 작은 화면을 사용하면 알림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유형의 알림 메시지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또한 후면 카메라를 통해 셀카를 클릭하려면 뷰 파인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접이식 화면 덕분에 공간에 대한 걱정없이 전화를 빠르게 주머니에 넣거나 지갑에 던질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Z 플립 사양

위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Z 플립은 전년도에도 불구하고 일부 주력 사양에 포장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들은 접이식 장치의 사양입니다.

6.7 인치, FHD+ Dynamic AMOLED 접이식 디스플레이.

1.1 인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AMOLED 화면 (커버 디스플레이).

Qualcomm Snapdragon 855+ Soc.

8GB RAM + 256GB 인테리어 스토리지.

듀얼 리어 카메라 : 12MP 초대형 캠 + 12MP 광각 카메라.

80˚ 시야를 갖춘 10mp, f/2.4 전면 캠.

3300mAh 배터리.

Motorola Razr 인 가장 가까운 경쟁 업체에 대항하여 Galaxy Z 플립을 밟는 것은 Z 플립의 간단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훨씬 더 중요한 것은 Galaxy Z 플립에 매우 얇은 유리가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입니다. 삼성의 UTG 또는 울트라 얇은 유리는 200,000 개만 지속되어야합니다. 이것은 현재 제공되는 다른 모든 접이식 가제트에서 발견 된 플라스틱 스크린에서 큰 발걸음입니다.

가제트는 정상 21.9 : 9 요소 비율보다 다소 키가 큽니다. 이것은 특정 재료를 소비하면서 검은 색 막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키가 큰 요소 비율은 Instagram과 같은 앱을 사용하거나 장치에서 많은 것을 확인한 사람들에게는 이점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 정확히 하나의 UI 2.0에서 어두운 모드를 강제하는 방법

삼성은 마찬가지로 Galaxy Z 플립의 힌지 시스템을 개선했습니다. 작은 섬유가 추가되면서 비즈니스는 파편과 포켓 린트가 힌지에 들어가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선언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더 많은 사람들이 가제트에 손을 대고 강인함 보험 청구가 사실인지 확인할 때까지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 및 가용성

Galaxy Z Flip은 미국에서 $ 1,380의 비용으로 제공 될 것이며 놀랍게도 Galaxy Z Flip의 가용성과 S20 시리즈 사이에는 어떤 유형의 지연도 없습니다. 관심있는 구매자는 2 월 14 일부터 삼성의 공식 웹 사이트 또는 선택한 상점을 통해 Galaxy Z Flip에 손을 대도록 제공됩니다. 가제트는 미러 퍼플, 미러 블랙, 거울 골드의 세 가지 색상 변형으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색상 변동은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이 사업은 마찬가지로 Galaxy Z Flip Thom Browne Edition을 소개했습니다. 물론, 그것은 우아하고 놀라운 것처럼 보입니다. 말할 것도없이, Galaxy Z Flip Thom Browne Edition을 얻기 위해 2 개 이상의 그랜드를 지불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Galaxy Z 플립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아래 의견 섹션에서 이해해 보겠습니다.

다음 읽기 : 안드로이드 가제트 제공 Motorola Razr 화장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