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의 3D 매핑은 이제까지 가장 멋진 신청 일 수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Kintinuous라고졌습니다뿐만 아니라 이번에는 Kintinuous 2.0, 새로운 기능뿐만 아니라 향상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처음으로 처음 발견되었을 때 우리는 날아갔습니다. 대규모 영역을 매핑하기 위해 Kinect가있는 컴퓨터의 능력은 Google 스트리트 뷰 (Google Street View)만큼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맞춤형 카운터 스트라이크 맵을 생산하여 고고학 발굴에 있습니다. Kintinuous 1.0에 한 가지 문제가 있었지만 : 루프를 스캔하면 루프의 시작뿐만 아니라 루프의 끝이 다른 장소에있을 것입니다.

Kintinuous 2.0의 비디오에서는 두 개의 루프가 즉시 일정한 스캔으로 다시 꿰맬 수있는 두 개의 루프가있는 길이가 300 미터 이상의 중요한 스캔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컴퓨터에 대한 생각은 몇 초 만에 7 백만 개의 정점을 처리하는 것입니다.

불행히도 언제든지 KinTirouous 2.0의 공식 배포가있을 것 같지 않습니다. 이 kintinuous 용지는 여전히 검토 중이뿐만 아니라 릴리스의 관심사뿐만 아니라 IF에 대한 응답을 가능하게하지 않는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둘러싼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개인이 그것을 다시 구현하기 위해 모든 개인이뿐만 아니라 우리가 독자들에게 열린 어려움으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