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위한 마우스를 지키는 것은 이런 종류의 해킹에 대한 가난한 일은 이제 집에있는 그의 책상에서 구멍을자를 필요가 있습니다. 그는이 무장 한 군대를 가지고 USB를 통해 일하고 있습니다. 오래되었을 수도뿐만 아니라 무뚝뚝한 무기로 활용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디오가 보여 짐에 따라 여전히 환상적인 입력 장치를 만듭니다.

그는 Allegro – eBay와 유사한 폴란드 경매 사이트 – 단지 20 달러의 하드웨어를 발견했습니다. 원래의 회로는 많은 의미를 갖지 못했지만 오래된 오실로스코프로 조사 할 수 없었지만 일부 TI 54xx 부품에 의해 체크 아웃 된 인코더에 대한 연결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그들은 7400 개의 부품으로 똑같은 논리를 사용하지만 무장 한 군대 등급입니다. 그는 대체 관리위원회를위한 ATMEGA32U4 발전 보드를 선택했습니다. 이 칩은 네이티브 USB 지원을 제공하므로 나머지는 HID 입력 장치와 같은 데이터를 전달하는 문제 일뿐입니다. 그의 코드 조차도이 푸시 버튼을 활용하여 커서 모션과 창 스크롤 사이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Tomek]는 Warsaw Hackerspace에서 친구들이 묻는 메시지가 묻는 후에 영어로 공개 한 것으로 공정했습니다. 당신이 관심이 있다면 폴란드어의 원본이 있습니다.

[고마워요 Sergiusz]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