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의해 충전 된 쥬얼리 우리는이 펜던트를 착용하는 것을 보지 못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디자인을 살펴 보았습니다. 이것들은 태양이 재충전뿐만 아니라 주위에 착용하는 착용감을 의미하는 광범위한 제품에서 단 2 개입니다. 그러나 흐린 날은 재미를 망칠 것입니다. 그들은 USB를 통해 탑승 할 수 있습니다. 부품 목록뿐만 아니라 회로도는 올빼미와 심장뿐만 아니라 모든 조립 지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Marty]뿐만 아니라 [Robin], 형제 자매 개발 / 디자인 팀뿐만 아니라 Madison, WI의 Secer67 해커 공간에서 그들을 보여주었습니다. 둘 다 사용되는 단일 집적 회로는 깜박임을 관리하는 opamp입니다. 심장 보드에는 0.5F Supercap을 충전하는 계산기 스타일의 태양 전지가 있습니다. 올빼미는 0.022F 동전 형 커패시터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태양 수확기의 다양한 스타일을 갖추고 있습니다. 캡 주위의 여섯 가지 구성 요소는 각각의 태양 전지입니다. [Marty]는 계산기 스타일의 셀을 뛰어 넘는 직사광선을 직접 햇빛에 쏟아 붓는 것을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 반대는 실내 진실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전에 보았을 때 실내 태양 수확은 힘든 게임입니다.

목 주위에 더 많은 블링이 필요합니까? 이 LED 매트릭스 펜던트를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