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좀비를 사냥 할 때 당신은 그들에게 무언가를 두려워하게해야합니다. [Shannon Larratt]는 두건 장식으로 악마의 뿔을 추가하여 그 사건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멀리에서 놀라운 것처럼 보이지만, 클로즈업 사진을 볼 때, 당신이 어떤 실물처럼 생명력있는 방법을 정확하게 인식합니다. 그것이 조각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Shannon] 자신의 손으로 만든 금형에 장식품을 던지십시오.

이 과정은 악마 뿔이 포즈를 취하는 것처럼 그가 손 주위에 슬로브로 묶은 치과 알지네이트로 시작했습니다. 곰팡이가 경화 된 후에 그는 고속 경화 된 검은 플라스틱 수지를 이용하여 장식품을 던졌습니다.

이제는 이제 장식으로 그분은 그분의 차량의 후드에 그것을 확보하는 방법이 필요했습니다. 그는 나사산 U-Bolt를 선택했습니다. 구멍과 슬롯은 장식물의 기초에 새겨 져서 앵커 포인트 트리오를 위해 직접 볼트를 얻습니다. 검은 수지의 더 많은 것은 구멍을 채우고 볼트를 보호하고 후드로 드릴링하여 장식품을 설치하기 위해 스냅합니다.

우리는 또한이 과정에서 [Shannon]이 집에서 문 손잡이로 활용하기 위해 딸의 주먹을 던질 시간이 걸렸을 때 믿을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