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릴, 바베큐 또는 육계에서 요리 된 음식에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 Charred Surface는 맛을뿐만 아니라 음식에 대한 구조뿐만 아니라 다른 요리 기술이 에뮬레이션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멈추게합니다. 물론 현지인이 무거운 증기가 햄버거가 단어와 빗나가는 것들이 햄버거가 섞인 세계의 일부에서 왔습니다.

그의 해결책? 고전압 공급으로 생성 된 플라즈마 아크를 이용하여 전자 레인지 고기를 이중 퀵 퀵 타임으로 흡입합니다. 패티는 접지 된 금속 프라이팬에뿐만 아니라 고전압 프로브가 첨부 된 플라즈마와 각 측면에서뿐만 아니라 중요한 구운 외장을 빌려주는 스파크를 촉발시킵니다.

전원 공급 장치는 약간의 머리카락을 끌어 오면 상대적으로 쉬운 일입니다. 쉬운 푸시 – 풀 MOSFET 발진기는이 가해가가 두 눈을 직렬로 연결하는 한 쌍의 플라이 백 변압기를 구동합니다. 플라이 백 변압기로 높은 전압을 생산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아닙니다. 필수적인 단어는 “플라이 백”이라는 단어에 있습니다. 그러나 일에 충분한 주스를 생산합니다.

그것은 간신히 가장 안전한 요리 방법뿐만 아니라 전극이 만들어진 금속에서 오염을 염려 할 것입니다. 그러나 휴식 아래의 비디오에서 볼 수있게 될 것처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Hackaday에서 바로 여기에서 플라즈마 요리법을 방언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오히려 탁월한 플라즈마 스피커를 보여주었습니다.

팁을 위해 [spillplumber] 고마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