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크게 크게. 그게 마지막 짚이야. 우리는 많은 유해한 YouTube 비디오를 보았습니다. 우리는 솔직히 인터넷 비디오에서 위험한 습관을 불리하게 보상하는 거짓 의견 시스템으로 솔직히 저주 받습니까? 의심 할 여지없이 응답은 ‘예’입니다. 이제 진짜 관심사가되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까?

닫힌 코스에 전문 자동차 운전자

마케팅은 소비자 앞에서 뭔가를 넣고 뇌가 “굉장해!”로가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빠르고, 시끄럽고 반짝이는, 불길, 그리고 날카로운 것들은 모두 그 일에 대한 테이블에 있습니다. Amygdala가 Sabertooths (Saberteeth?)에서 실행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구독뿐만 아니라 소요 방법을 발견했을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구독을 정확히 좋아하는지 확인하는 것처럼 정확히뿐만 아니라 징조를 제공하는 것처럼 당신을 알려주는 것처럼 당신의 두뇌의 원색 부분입니다.

하루되면, 사람들은 텔레비전에서 수행 한 스턴트를 복제 할 때도 사람들이 다쳤습니다. 소송에서 안전하기 위해 비즈니스는 면책 조항을 추가하기 시작했습니다. 집이나 가장 좋아하는 곳 에서이 작업을 시도하지 마십시오. 닫힌 코스의 전문 자동차 운전자.

그러나 그것은 상점이 거대한 사업입니다. 누군가가 상처를 입히면 법정 법원에서 비난을 할당함으로써 돈이 없었습니다. 비디오 자료를 배포 할뿐만 아니라 비디오 자료를 분산시킬 수있는 능력이 민주화되었을 때 우리는 그 경고뿐만 아니라 그 경고뿐만 아니라 그 경고를 잃었습니다.

이 원격 제어 – A-Real-Car Hack로 돌아 가기이 원격 제어 – A-A-Real-Car Hack 나는 이와 같은 직업에서 위험에 대한 고려가 부족한 것을 흔들 수 없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위험하게)”로 끝나는 제목에 그것을 포함 시켰습니다. 그 제목에 대한 의견에서 작업에 대해 취해지지 않았지만, 나는 당신의 몸을 움직이는 물체에 묶을 때 헬멧만큼 의심스러운 것으로 옹호하기 위해 씹었습니다. 이 게시물의 “헬멧”에서 Ctrl-F를 수행하여 내가 의미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해킹을 당기는 사람들은 그것이 현저하게 느껴지 뿐이뿐만 아니라 그게 정확히 어떻게 느꼈는지 정확하게 느꼈을 것입니다. 그들은 별이 아니 었습니다. 그들은 해커뿐만 아니라 세계가 주로 Hackaday와 같은 위치를 제외하고는 무시했습니다. 우리는 보안 절차의 부족을 분쟁 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위험에 대해 생각할 수있는 기술을 가진 어떤 사람들을 추정하는 것이 많은 것입니다. 이것은 잘못된 가정이 가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위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런 다음 상황이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나는 유튜브 에서이 모든 것을 비난 할 수 없지만 나는 시도 할 것입니다. 어느 날 YouTube는 모든 것을 변경했습니다. 그들은 간단한 업로드, 탁월한 발견 가능성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것은 마케팅 이익을 공유하는 최상의 믹스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해커 커뮤니티의 나머지 부분과 링크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서비스가 끝났습니다.

이것은 고객 기반의 증가입니다. 그것은 악의적 인주기입니다 – 당신은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영향력이 당신의 채널을 훨씬 더 많은 사람들에게뿐만 아니라 가입 할 것인지를 얻으려는 것을 구독합니다. 이 문제는 이것에 가장 빠른 방법이 어려운 amygdala입니다. 일부는 이것은 재미 있지만, 이는 속도, 불 덩어리뿐만 아니라 삶, 사지 또는 안구에 관한 것과 관련 없이는 큰 소리를냅니다.

우리는 비난받지 못했습니다

나는 다음 사람만큼 빠른 자동차뿐만 아니라 Fireballs를 좋아합니다. 우리는 확실히 유해한 해킹에 대한 많은 기사를 통해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전자 레인지 외부의 마이크로 웨이브를 마치고 마이크로 웨이브 총을 짓는 것처럼 [kreosan]에서 숫자의 해킹을 다룹니다.

짧은 소매뿐만 아니라 화염 쟁이. 무엇이 잘못 될 것입니까?
그러나 훨씬 더 많은 주류 자료조차도 훨씬 더 위험 할 수있는 것과 더 많은 위험한 것처럼 보입니다. 우리의 소중한 [콜린 퓨즈]는 위험한 행동의 유죄입니다. 그가 어떤 종류의 보안 기어없이 제트 엔진을 테스트하는 것만뿐만 아니라 여파를 더 많은 광고 지원 비디오로 바꾸었을뿐만 아니라

낙타의 등을 부러 뜨린 빨대에 가져 오는 짚을 가져 왔습니다. 사람들을 아프게하는 개념을 기반으로 한 해킹이 있습니다. 그것은 (운 좋게) 얼굴을 인정하기 위해 만들어진 진절머리 나는 로봇이뿐만 아니라 탐지 된 모든 유형의 눈에 레이저를 방출하는 것입니다. 사실 그것은 당신의 눈을 쏘기 위해 생각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깜박이는 것없이 의도적으로 그것을 바라지는 않지만, 다른 레이저로 이것을 훨씬 더 복제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누군가뿐만 아니라 비디오에서 논의되지 않는 한 눈에서 손상을 일으키지 않는 한 빨간색 레이저를 활용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시력에 대한 돌이킬 수없는 피해.

로켓 과학자들은 전형적인 의미를 활용하고 있어야합니다.

나는 “이것은 로켓 과학이 아니라”라는 제목을 활용할 것입니다. 그러나 Rocket Scientists는 짧은 소매뿐만 아니라 플립 플롭에서 낄낄 거리는 퓨즈를 융합하여 새로운 엔진 스타일을 테스트하지 않습니다. 현저하게 지능적 인 사람들은 화재 전투 장치가 무기에 매달리고있을 때 비상 사태 스위치를 가리키는 손을 가진 손에 위험없는 거리에서 벙커에 안전하게 집어 들게됩니다.도달하다. 로켓 과학자들은 보안에 대해 많은 거래를 이해하고, 그렇게해야합니다.

이것은 간단합니다. 우리는 해킹에 보안을 추가하기 위해 아무 것도 발명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형적인 의미를 활용하십시오. 상황이 저렴한 내화성 의류, 헬멧 등을 사용하는 경우 가운을 적절하게 사용하므로 보호용 안경, 레이저 사양의 고글뿐만 아니라 귀 플러그를 착용하십시오. 각각은 호출 할 때마다. 흄을뿐만 아니라 미립자뿐만 아니라 진지하게 호흡기 장비를 착용하십시오. 소화기를 주변에 두십시오. 뿐만 아니라 비디오를 만들거나 그것에 대한 사진을 게시하는 경우 – 당신은 절대적으로 수행 해야하는 사진을 찍거나 선택한 보안 예방 조치에 빠른 비디오를 제공합니다.

나는 아직도 YouTube에서 놀라운 프로젝트를보고 싶다. 그러나 나는 멈추게 된 클릭 위험을 향한 패턴을보고 싶다. 위험한 물건을 안전하게하십시오. 이러한 보안 조치에 대해 눈에 띄는 것뿐만 아니라. 그 조합은 진정으로 굉장합니다.

이제 나의 잔디밭에서 벗어나뿐만 아니라 당신의 안전 벨트를 착용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