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eo Coffee Makers는 커피 포드를 활용하는 자동 양조자입니다. 그러나 [RONALD]는 생성 된 커피의 고품질에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그의 봉사는 이내로 자신의 자동 커피 장치를 개발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것을 해킹하는 것이 었습니다.

시스템의 커피 양조 부분은 ATMEGA8에 의해 관리됩니다. 이는 원래 장치에서 NTC 센서를 사용하는 온도를 읽고 첨가 분쇄기뿐만 아니라 Senseo 기계의 다른 부분을 작동시킵니다. 타이밍은 모두 재판뿐만 아니라 오류로 이루어졌으며 최고의 커피 한잔을 최적화했습니다.

라스베리 파이를 모든 것에 추가하는 패턴을 유지하면서 [Ronald]는 원격 제어를 위해 개발 중 하나에 연결됩니다. 그는 RPI와 상호 작용하는 것을 제공하는 LCD2USB의 매우 해킹 된 버전을 실행합니다. Apache Web Server는 PHP 스크립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시스템이 양조를 시작하도록 알려주는 C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개별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불행히도 [Ronald]는 우리에게 웹 인터페이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지 않았으므로 우리는 원격으로 커피를 양조 할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의 작곡가에서 일자리를 위해 모든 출처를 제공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