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asaurus] 레드 디트 (Reddit) 이상에서 칼을 칼을 만드는 데 가서 칼을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그의 첫 번째 시도 였지만, 우리는 그 결과가 훌륭하고 집에서 최소한의 도구로 만들 수있는 것에 대한 훌륭한 예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블레이드와 접이식 메커니즘은 O1 공구 강철 막대에서 제작되었습니다. [Bob]이 금속 부품을 자르기 위해 밴드 톱 같은 멋진 기계가 없었습니다. 그는 보석상의 보장을 사용하고 그 과정에서 많은 블레이드를 겪었습니다.

금속 부품의 기본 모양이 형성되면 [Bob]은 비늘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중앙 아메리카 원주민, in @ chunning figured wood, bocote로 만들어졌습니다.

[Bob]의 칼의 흥미로운 부분은 칼날에 한 전기 화학적 에칭입니다. 토너 전송 공정으로 에칭 용 마스크를인가 ​​한 후, 블레이드를 배터리 충전기로 접지시키고 양의 측면까지 배선 된 페인트 브러시를 염수에 담었다. 비싼 도구 또는 CNC 라우터에 투자하지 않고 금속을 쉽게 조각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저울은 모양이고 기름칠되고 블레이드 및 볼스터 메커니즘이 설치되었습니다. 많은 일은 특히 최소한의 도구 [Bob]를 사용 하여이 칼로갔습니다. 그 결과는 그만한 가치가 있지만, 그는 멋진 칼로 끝났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