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은 오늘 2023 년 1 월 18 일 Stadia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지원을 종식하려는 의도를 공개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시장 감시자에게는 충격적인 움직임은 게이머가 그 날짜까지 UP와 함께 타이틀을 플레이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Google은 Stadia 서비스가 원래 예상했던 것처럼 눈에 띄지 않았다는 인식 이후 단계가 발생했다고 말하면서,이를 철회하기로 결정했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몇 년 전, 우리는 마찬가지로 소비자 게임 서비스 인 Stadia를 소개했습니다. 강력한 혁신 재단에서 Stadia의 스트리밍 게임에 대한 Stadia의 기술은 우리가 기대했던 개인들과의 견인력을 얻지 못해 Stadia 스트리밍 서비스를 풀기 위해 어려운 결정을 내 렸습니다.

그러나 이미 Stadia Hardware와 소프트웨어를 얻은 사람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Google은 “Google Store와 함께 만든 모든 Stadia Hardware 구매 및 Stadia Store와의 추가 자료 구매뿐만 아니라 모든 게임을 환불 할 것”이라고 밝혔다. 플레이어는 1 월 18 일에 전형적인 모든 것을 계속 활용할 수 있지만 그 후 1 월 중순까지 환불이 즉시 처리 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Stadia Power의 혁신에 관해서는 Google은 YouTube, Google Play 및 AR의 세계를 포함한 다른 곳에서 활용 될 것으로 기대해야한다고 밝혔다.

마찬가지로 검사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 : iOS 16.1 베타 3 출시

가난한 iOS 16 배터리 수명 배수구 [가이드] 수리 방법

iPhon

iOS 16 호환 및 지원되는 iPhone, iPad, iPod Touch 장치

iOS 16 숨겨진 기능 : 100+ 수정 사항 Apple은 우리에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다운로드 : iOS 16.0.2 OTA 프로필 파일, IPSW 링크 출시

iOS 16 최종 IPSW 링크를 다운로드하고 iPhone 13, Pro, 12, Pro, 11, Pro, XS Max, X, 8, Plus [Tutorial]에 설정했습니다.

Twitter 또는 Instagram에서 당사를 준수 할 수 있으며 Facebook 페이지를 좋아하여 Microsoft, Google, Apple 및 웹의 모든 현재에 대한 업데이트를 계속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