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위한 Etsy 우리는 빌더, 튼튼한 사람, 제조업체 및 해커를 제공하는 장소 인 Tindie의 바람을 포착했습니다. 글쎄, Tindie는 살아 갔고 그것은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시원한 것 같습니다.

이미 정말 놀라운 MIDI 키보드, Arduino Synthesizer 및 Arduino Synthesizer, 심지어 화난 새를 연주하는 로봇과 같은 꽤 놀라운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제조업체가 그들의 쟁점을 판매 할 장소를주는 것 외에도 Tindie는 또한 원하는 광고를 게시 할 장소를 제공합니다. 프로젝트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지만 기술이나 도구가 없어지지 않으면 Tindie는 당신을위한 장소 일뿐입니다. 모든 빌더는 Sonic Screwdriver TV-B가 없거나 PIP 소년이 포함 된 일자리에 대한 입찰을 할 수 있습니다.

바라건대, Tindie는 약간의 증기를 집어 들고 훨씬 더 괴짜 etsy의 역할을 채울 것입니다. 현재, 우리는 열심히 모션 기계와 외계인 대체 탐지기를 보여주는 궁극적 인 Tindie / 후회 매시업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