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즈마 커터가 아마 모든 금속 가공 업체의 짧은 꿈 도구 목록의 맨 위에있을 것입니다. 프리 핸드 커브에서 긴 스트레이트 컷으로 이르기까지, 창조적 인 주스를 흐르는 플라즈마 커터를 때리는 것은 없습니다. 불행히도,이 숍에서 건설 된 플라즈마 절단 워크 스테이션의 뒤에있는 이유는 공작물을 통해 공작물을 통해 과열 금속 발파의 제트기도 있습니다.

[regalzack]은 그의 테이블을 염두에두고있는 몇 가지 디자인 목표를 가졌던 것처럼 보입니다. 솔리드 작업 표면은 플라즈마 절단에 대한 훌륭한 아이디어가 아니므로 교체 가능한 강철 슬래시 그리드로 맨 위를 설계했습니다. 밑에는 깔끔함과 화재 안전을 위해 슬래그를 수집하는 호퍼입니다. 테이블 탑과 호퍼는 맞춤형 휠 강철 프레임에 살고 하위 선반은 링컨 375 플라즈마 장비를위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케이블 및 튼튼한 접지 클램프 탭을위한 후크가있는 모든 것이 멋지게 자체 포함 된 워크 스테이션입니다. 아래의 비디오는 빌드와 일부 제조 기술 [regalzack]의 일부를 보여줍니다. 우리는 특히 테이블 슬레이트의 슬롯을 자르는 영리한 방식으로 촬영했습니다.

플라즈마는 다재다능한 것들입니다 –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여 음악을 만들고, 햄버거를 요리하거나, 나무를 장식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금속 튜브를 노치하는 것은 너무 초라한 것이 아닙니다.

[VIA R / DI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