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하루를 해킹 해킹, 우리는 많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지만, 실현 가능한 많은 것처럼 보였던 것뿐만 아니라 필사자 부상을 유발할 확률이 적었습니다. 우리는 모르타르 시스템을 소개하는 붉은 황소를 만들었습니다. 캔이 도입 된 낙하산 배포뿐만 아니라 흥분된 사람들에게 안전하게 흥분된 사람들에게 이끌 수 있습니다. 나는 건축 수수료가 있었기 때문에 나머지 팀은이 라운드의 컨설턴트로 작용했습니다. 나는 squidfoo에서 몇몇 사람들을 몇몇 사람들을 도움을받을 수 있도록 모집 할 수있었습니다.

우리의 첫 번째 작업은 대포 자체를 생산하고있었습니다. 그것은 상대적으로 기본적인 공압 대포입니다. 압축 챔버를위한 빈 프로판 저장 탱크가 있으며, 그런 다음 배럴에가는 솔레노이드 밸브가 있습니다. 우리는 프로판 저장 탱크를 그 측면에 놓고 최고의 목표 메커니즘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일부 바퀴에 설정하도록 선택했습니다. 배럴을 최대한 쉽게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Andrew Mitzel] 어려운 작업의 시간을 끼 웁니다. 터닝 시스템이 바로 작동하도록하십시오.

그 후, [Tony Sherwood]뿐만 아니라 캔을위한 탈착식 하네스 외에도 Sabot로 기능 할 수있는 스타일을 생각해 냈습니다. 배럴은 3 “넓이이므로 캔은 몇 가지 도움이 필요합니다. [Tony]는 Makerbot Replicator에게 그와 함께 일어났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Hackaday 로고를 비롯한 완전히 크기의 비트를 인쇄했습니다. 나는 어둠이 지나면 이들을 해지 할 수있는 상황에서 Hackaday 로고에 LED를 추가했습니다. Goodiverse에 대한 로고 데이터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Tony ‘s] 계정 (업데이트 된 링크가 업로드되는 즉시 업데이트 된 링크가 오는 업데이트 된 링크)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콘테스트 의이 섹션의 유일한 정책은 보낸 Bullduino를 사용하는 것이 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보안 시스템으로 활용했습니다. 똑같은 시간에 특정 패드를 밀어서 장치를 팔아야합니다. 무장시에는 Thume 버튼과 트리거뿐만 아니라 Thank 버튼을 누르면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약 15 초 후에, 그들은 불드 노는 즉시 그 자체를 무장 해제합니다.

비디오에서 볼 수 있듯이이 빨판은 진정으로 캔을 잘 쏜다. 낙하산은뿐만 아니라 바람이 멀리 멀리 가져올 수 있습니다. 물론, 바람이 대포에서 다시 불고 있다면 모든 방법을 다시 표류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재미있는 낙하산없이 일부 라운드를 종결시키기 위해 선택했습니다. 그것은 축구장의 거리를 빠르게 덮었습니다.

우리는 완전히 안전하지 않은 무언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흥미롭게도이 전체 프로세스에서 실행하는 유일한 문제는 내가 선택한 공개 도메인 음악이 YouTube에 법적 문제가 있다는 진리입니다. 분명히 WMG는 거기에있는 “Valkyries의 타기”의 모든 공연을 가지고 있습니다. 멍청이.

음악이 문제가되는 Vimeo 링크가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