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사용합니다. 여기에는 릴레이 및 논리 게이트를 사용하여 조합 잠금을 구현하는 정말 매혹적인 회로가 있습니다. 도식 및 작성 방법에 대한 설명과도 우리는 여전히 어둠 속에서 다소 남아 있습니다. 우리는 이번 주말에 손을 잡아 당겨서 Atanua와 같은 시뮬레이터에서 청크로 덩어리로 빌드 할 것입니다. 어느 쪽이든, 프로젝트는 우리가 엘보우를 내면의 작동에 빠뜨리고 싶어하는 우리의 이익을 충분히 촉발 시켰습니다.

설명에서 우리는 CD4017, CD4030, CD4072 및 CD4081 칩의 조합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 4017에 익숙해지고 있으며 많은 프로젝트에서 인기있는 10 년의 카운터 인 4017에 익숙합니다. 다른 칩은 각각 XOR 또는 및 게이트를 제공합니다. 릴레이는 두 가지 목적으로 선택되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적절한 조합이 입력되면 콤보 잠금의 출력으로 효율적으로 작동하는 경우 활성화됩니다. 다른 두 가지는 잘못된 조합이 입력되면 클록을 활성화하고 재설정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이것은 리셋 릴레이 활성화의 소리를 청취함으로써 조합을 무력화하는 것이 매우 쉽지 않을 것인지 궁금합니다.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번 가장 적합한 숫자를 식별 할 수있는 경우 휴식 후 비디오에서 알리기가 어렵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