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SH]가 자동차의 서스펜션에서 스프링을 대체하고 있습니다. 그는 이러한 스프링스의 여행 속도를 이해하고자하지만, 분명히 이것은 업계에서 신중하게 지키는 무역 트릭입니다. 한 사업체는 봄 요금을 발표하기 위해 처리했지만 믿을만한 것은 아닙니다. 이 회사의 단어를 복용하는 대신 [JOSH]는 스프링 테스터를 개발했습니다.

스프링 테스터의 뒤에있는 이론은 아주 간단합니다. 봄에 힘을 가하고, 그것을 결정한 다음 봄이 얼마나 여행한지 정확하게 결정하십시오. 또는 스프링을 인치 정도로 압축하여 힘을 결정하고, 억제뿐만 아니라 좀 더 압축하십시오. 똑같은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이 스프링 테스터는 항구화물 유압 프레스 주변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예, 봄은 완전히 잡히지 않고, 당신이 잘못 보면 지그에서 날아갈 것입니다. 언론의 바닥은 LCD에서 값을 화면으로하는 ATMEGA8에 공급되는 톤 셀로 구성됩니다. 변위 측정을 위해, 언론의 측면에 테이프로 테이프가 테이프로 묶어서 [JOSH]는 미토토 요 선형 스케일을 사용했습니다.

이러한 테스트의 결과는 무엇입니까? 이러한 결과가 올바른 경우 Bilstein에서 코일을 가져 오지 않아야합니다. 이 스프링의 요금은 70 % 밖에 없었습니다. 다른 스프링은 훨씬 더 훨씬 좋을뿐만 아니라 더 큰 범프를 넘을 때 바인딩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훌륭한 작업뿐만 아니라 탁월한 공포의 흥미로운 장비의 탁월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