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죽이고 세계를 혁신하고 변화시키려는 욕구를 혁신하고 위험한 위험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발명가가 최대한의 가격을 지불합니다. 발명가들은 개발중인 장치의 초기 테스터가 될 수 있으며, 종종 가능한 것의 한계를 추진하는 것은 치명적인 결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커피 컵에 레이블을 경고하는이 시대에는 새로운 것을 구축하는 추구로 삶을 잃은 과거의 몇몇 발명가들을 돌려 보내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다.

첫 번째 항공 사망

Jean-Francoise Pilatre de Rozier는 화학 및 물리학 선생님뿐만 아니라 초기 항공 개척자였습니다. 그는 1783 년에 첫 번째 유명한 무료 풍선 비행을 만들었습니다. De Rozier는 “열린 화염을 가로 지르며, 수소가 의심의 여지없이 가연성이 가연 할 수있는 뇌졸중을 증명하여 입을 꿀꺽 꿀꺽 꿀꺽 꿀꺽 꿀꺽 꿀 수있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눈썹은 반드시 얼굴의 영구적 인 특징이 아닙니다. ” (Bill Bryson, “거의 모든 것의 짧은 역사”) 그는 직업 안전을위한 약간의 희귀 한 기술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를 얻을 수있는 풍선이었습니다. 몇 가지 성공적인 항공편 이후, 그는 1785 년 6 월 15 일, 1785 년 6 월 15 일 영어 채널을 건너려고했지만 예기치 않게 무섭로 풍선이 450m의 고도에서 떨어졌습니다. 두 개척자들은 충돌로 사망했습니다.

글라이더 왕

처음으로 잘 문서화되고 성공적인 비행기가 독일 항공 Pioneer Otto Lilienthal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는 18 종류의 글라이더를 건설하고 2,000 개가 넘는 글라이더를 차지했습니다. 그는 또한 독점적 인 모노 플랜지, 플랩 윙 항공기 및 2 개의 쌍포를 개발했습니다. 윌버 라이트 (Wilbur Wright)는 초기 비행기 개척자들의 “쉽게 가장 중요하다”라고 불렀습니다.

1896 년 8 월 9 일에 그의 최종 비행은 그렇지 않으면 정상이었습니다. 그의 글라이더 디자인은 코를 투구하는 데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특정 각도 이후 조종사가 그냥 무게를 더 거꾸로 이동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LILIENTHAL은 약 15m의 높이에서 떨어지고 척추를 골절했습니다. 그는 병원에 옮겨졌지만 충돌 후 약 36 시간이 사망했습니다. 그의 마지막 단어는 “opfer müssen gebracht werden!” (희생을해야합니다!).

원자의 위험

Marie Curie의 업적을 과소 평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녀는 두 가지 과학에서 노벨상 상금을이기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물리학, 방사선 현상에 대한 일과 화학에서 라듐 및 폴로늄의 발견을 위해 화학적으로. 이 모든 것은 여성이 아시아계에서 낙담했거나 철저한 학업 과학을 불러 일으키는 시간 동안 일어났습니다.

이러한 방사성 요소와의 일은 이온화 방사선의 위험이 당시 알려지지 않았 음을 고려하여 사망의 원인이었습니다. 그녀는 안전 조치없이 포켓의 방사성 물질로 테스트 튜브를 운반하는 데 사용합니다. 오늘날 심지어, 그녀의 논문과 심지어 그녀의 요리 책은 여전히 ​​매우 방사성이기 때문에 차폐 된 상자에 저장됩니다. 그녀가받은 다른 통화 선물뿐만 아니라 노벨상에서의 많은 돈은 친구와 가족에게 주어지고 연구를 위해 기부했습니다. Albert Einstein은 그녀가 아마도 명성으로 부패 할 수없는 유일한 사람이라고 말하고있었습니다. Marie는 1934 년 7 월 4 일에 장기간 방사선 노출로 인한 플랫 아 빈 혈증에서 사망했습니다.

잠수함 혁신 자

Conrad 현명한 챔피언으로 그림. 위키 미디어 공동체의 이미지.
Horace Lawson Hunley는 조기 손으로 구동되는 잠수함을 개발 한 루이지애나 주 주의회의 변호사와 회원이었습니다. Hunley는 유럽과의 운송 거래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이해 했으므로 제임스 맥클린트 (James McClintock)와 Baxter Watson과 협력하여 유럽과의 중요한 운송 차선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수중 선박을 만드는 수중 선박을 만듭니다. 세 가지 다른 모델이 생성되고 구축되었습니다. 불행히도, 세 번째 잠수함은 펀리를 비롯한 8 명의 승무원들을 모두 살해합니다.

선박은 남부에게 회복되었으며, 2 월 17 일, 1864 년 2 월 17 일에 우리 집안들을 가라 앉히는 첫 번째 성공적인 전투 잠수함이되었습니다. HL Hunley는 1995 년 나중에 1 세기가 넘는 선교사가 끝난 후 신비가 사라졌습니다. 승무원은 2004 년에만 적절한 매장을 받았습니다.

알려지지 않은 지상을 걷고

경계를 밀고는 과학 및 발명의 본질입니다. 우리는 그의 악마 – 케어 태도가 그의 죽음에 대한 책임이 있는지 여부를 말하지 않는 것에 대해서는 우리는 그 사망에 대한 책임이 있는지 말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LILIENTHAL은 행운이 없기 전에 2,000 명이 넘는 비슷한 항공편을 만들었습니다. 마리 퀴리와 그 당시의 과학의 나머지는 방사능이 위험하다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헌절은 자신의 잠수함을 시험하지 못했지만 자신의 목적지를 시험하지 못했습니다. 그들 모두는 그들의 발명품을 그들의 삶으로 지불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앵글 GR을 작동 할 때 안경을 착용해서는 안경을 착용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말하지 않습니다.inder.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저렴한 안전 예방 조치를 절대적으로 취해야합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릴리스 칼처럼 도약해야 할 알려지지 않은 것들의 경계에 충분히 가까이 가지 않을 것입니다. 아직도 혁신을 혁신하고, 먼저 또는 새로운 것을 발견하려는 욕망의 힘을 강조하는이 이야기들에 대한 비극적 인 귀족이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