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na Nicole Lahr]는 매우 숙련 된 아티스트, 디자이너, Puppeteer뿐만 아니라 메이커뿐만 아니라 컴퓨터를 좋아하는 자체 진단 조건으로 그녀가 설명하는 혁신적인 강박 장애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다음과 같습니다 :

나는 당신이 CCD라고하는 자체 진단 된 상태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모든 시간을 보내야 할 혁신적인 강박 조건뿐만 아니라 주변에있는 무엇이든, 쓰레기통 또는 쓰레기가있는 경우 또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던질 것입니다. 나는 그들을 아름답게뿐만 아니라 유용한 것으로 다시 만들기 위해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려고 노력합니다.

마음에 진정한 해커. 그녀는 여러 가지 분야에서 다양한 일자리에서 일하고 TV 쇼를위한 소품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그녀가 방금 최근에 하이킹 사고로 사라질 때 그녀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환상적인 불행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특별히 공유하는 것은 닫힌 친구 [폭풍우 쌍이]가 기관 프로젝트를 위해 몇 달 전에 이루어진 [Zina]에 대한 짧은 5 분 다큐멘터리입니다. 이 지난 주에 [쀼아 타트]는 그녀의 성격, 상상력, 상상력을 쌓고 기억력을 축하하려는 시도에서 영상을 다시 자르려고합니다. 그녀는 엄청나게 성공했습니다. 우리의 심장은 거짓말을 할 수 없습니다.

화려한 영혼에 대한 화려한 비디오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을 만족시킬 수도 있습니다 [Zina].

reddit 스레드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쀼아 타트]는 라디오에서 마찬가지로 인터뷰했으며, 상황에서 이미 충분하지 않은 상황이 아닙니다.

[비아 이스코 콜로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