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k] 및 [Simon] 모두 알람이 트립 될 때마다 전화를 걸 수있는 모니터링 서비스가있는 가정용 안전 시스템을 모두 갖게합니다. [Simon]의 경우 이것은 많은 일을 끝내고 통화를 활성화하는 시나리오를 변경하려고했습니다. 회사 정책으로 인해 서비스는 융통성이 없기 때문에 그와 [Nick]은 루프에서 절단하러갔습니다. 그들이 일어난 일은 안전 시스템과 전화를 모니터링하는이 사용자 정의 전자 보드이며 그에 따라 그 이에 따라 그에 따른 것입니다.

그들은 9 월에 다시 보았던 자기 모니터링 경보 시스템 디자인으로 시작했습니다. 이로 인해 SIM900 GSM 모뎀이 포함되어있어 장치를 셀룰러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데 필요한 실제로 저렴한 방법입니다. 또한 DTMF 터치 톤 디코더를 사용하여 안전 시스템을 행복하게 유지하기 위해 전화선을 에뮬레이트합니다. [Simon] 그는 그가 디자인 한 몇 가지 변경 사항과 그 이유를 강조 표시합니다. 그가 가능한 개정을 위해 가능한 한 가지 아이디어는 터치 톤을 처리하는 MT8870 칩을 사용하여 수행하는 것입니다. 그는 SIM900의 DTMF 기능을 사용하여 해당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