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배수로 가로한 Android 장치의 배터리 제어 배터리 제어는 모든 휴대용 디지털 장치에서 가장 귀찮은 문제 중 하나입니다. 다중 사용 가능성, 대형 디스플레이 및 소형 형태로 인해 스마트 폰 및 태블릿 장치는 종종 하루 종일 사용하면 만족스러운 배터리 백업을 생성 할 때 종종 부족합니다.

우리의 Android 장치에는 많은 기능, 멋진 화면, 강력한 프로세서 및 훌륭한 멀티미디어 및 게임 기능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특히 야외 사용에서 우리의 활동을 특정 필요한 것들로 제한해야합니다. 다양한 부서의 뛰어난 기술 개발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스마트 폰 OEM은 지금까지 배터리 배수구에 대한 방향을 방해하지 않고도 자유가 장치를 사용할 수 있도록 실제로 오래 지속되는 배터리를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선택의 여지가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배터리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휴대 전화를 즐기기 위해 여분의 배터리를 가지고 있거나 두 번째 전화에 의존해야합니다. 추가 배터리를 유지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은 배터리 사용을 제어하여 더 오래 지속되도록 좋은 배터리 관리 앱을 찾으십시오.

다행스럽게도 Android는 더 나은 배터리 수명을 즐길 수 있도록 맞춤형 ROM, 모드 및 유용한 앱을 계속 제공하는 재능있는 개발자에게 축복을 받았습니다. 과거에는 여러 배터리 세이버 또는 전원 관리 앱을 평가했으며 오늘 배터리 배수로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되는 또 다른 좋은 앱을 발견했습니다.

Leandroid는 이전에 Leandata로 알려졌으며 이제는 훨씬 더 효과적이고 유용한 새로운 이름과 모든 새로운 기능으로 환생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선호도에 따라 데이터 및 WiFi 연결을 비활성화하여 배터리 소비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Galaxy S3, Note 3, Nexus 5 및 HTC One M8을 포함한 여러 안드로이드 장치에 대해 Leandroid를 평가했습니다. 앱은 모두에게 훌륭하게 작동했습니다. Leandroid는 Android 2.2 이상을 실행하는 모든 Android 전화 및 태블릿과 호환됩니다. 장치가 귀중한 배터리 주스를 빨리 삼키고 있다고 생각되면이 앱을 시도해 볼 수 있으며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GooglePlay URL =””]]

다음을 읽으십시오
20 Build.Prop 조정을 조정하여 Android를 놀라운 방식으로 사용자 정의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