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품 빈이 최근의 빈티지의 날짜가있는 가제트에서 수확 된 몇 가지 부분이 몇 가지가 있을지도 모르지만, 벽 사마귀를 옆에서 더 이상 활약하는 것은별로 없습니다. 그러나 [Kerry Wong]의 3 × 48 자의 LCD는 찢어지는 유선 전화뿐만 아니라 역 공학뿐만 ​​아니라 티워 다운뿐만 아니라 티워 다운뿐만 아니라 폐기력이 있었을뿐만 아니라 폐기물을 시도 할 수 있도록 충분히 매력적이었습니다.

데이터 시트 없습니까? 문제 없어요. [Kerry]는 웰 백라이트 디스플레이에 대해 아무 것도 발견 할 수 없었으므로 논리 분석기로갔습니다. 1 차 보드에서 화면 모듈로 8 개의 리드만으로는 병렬 프로토콜이 아니었고 아래 비디오는 그 경우가있는 것입니다. 파라미터를 사용하여 약간의 가정은 프로토콜이 직렬 주변기기 인터페이스를 보여 주었지만 정확하게 표준화되지 않은 다른 요구 사항과 마찬가지로 [Kerry]는 분석을 흥미롭게하기 위해 충분한 모호성을 위탁했습니다. 39 자의 신비한 머리글에도 불구하고, 그는 Arduino로 LCD를 운전할 수 있었고,이 전화는 대개 기본 핸드셋뿐만 아니라 핸드셋뿐만 아니라베이스가있는 묶음으로 제공되었다는 제공된뿐만 아니라 LCD를 운전할 수있었습니다. 부품 빈에 대한 멋진 스크린 컬렉션이 있습니다.

정확히이 프로토콜이 널리 퍼지고 있는지 정확히이 프로토콜을 얻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논리 분석기를 구입할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